본문 바로가기
웃음공주 일상이야기

bts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선물 받았어요~

by 웃음공주 2021. 12. 6.
728x90

bts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받았어요~

 

신랑이 선물 받았다면서 가져온 건데

이게 뭐야 열어봤더니

bts 캐릭터가 있는

미니 공기청정기더라고요~







 

 

 

뚜껑부터 가죽으로 멋지더라고요~

 

공기청정기-케이스

 

양쪽 옆 똑딱이를 열면

안 내부 모습입니다.

 

공기청정기-내부

 

bts멤버 슈가 피규어가 있고

전용 충전 케이블, 사용 매뉴얼

아래는 bts 멤버 전체 스티커 같아요~

 

슈가-피규어
 bts스티커

 

 

공기청정기구성품

 

배터리 충전 시간은 약 3시간 정도라

일단 충전을 시켰어요~

사용설명서 보니

제품명이 타이니탄 피겨 공기청정기 네요~

 

충전하고 원하는 위치에 둘 수 있는

무선 피겨 공기청정기입니다.

 

 







 

 

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.

아래 로고를 2초간 누르면 작동 시작합니다.

한번 터치마다

터보-> 노멀-> 슬립-> off로 전환됩니다.

off는 2초 로고를 길게 누르면 꺼집니다.

 

공기청정기-전원

 

자동인지 시스템으로

주변 공기 오염도를 자동 체크하여

4단계 시스템으로 작동된다고 하네요~

휘발성 유기화합물

포름알데히드

이산화탄소 등 주변 각종 오염도에

따라 색상이 표시됩니다.

 

전원을 누르면 4가지 색깔로 

왔다 갔다 하더라고요~

 

아주 좋음  좋음  나쁨  아주 나쁨

 

공기청정기-자동모드

 

공기청정기작동

 

가스불을 켜니까 

아주 나쁨으로 변하더라고요~

작지만 공기청정기 기능을

하고 있고 있구나 알 수 있었어요^^

 

공기청정기-필터교체

필터 교체도 할 필요 없이

물로 닦고 말려서 재 사용 가능해요~

 

아이가 좋아는 bts라

인테리어 겸  아이방 공기 청정 할려고

아이방에 놓아두었어요~~

 

댓글